본문 바로가기
스파클링 와인 (Sparkling Wine)/와라 Wine Life

와인폴리 매그넘 에디션 (Wine Folly, Magnum Edition) 와인서적 리뷰

728x90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와인이 아닌

와인 책 리뷰하나 해볼까 합니다 ㅎㅎ

 

바로 와인폴리 매그넘 에디션!

Wine Folly Magnum Edition!

 

이 아름다운 책 표지좀 보세요 ㅋㅋ

묵직하면서 임펙트 있는게 

와인에 관한 모든것을 알려줄것만 같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와인책 리뷰입니다.

저는 알라딘에서 27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일단 먼저 요점부터 말씀드리면

와인폴리!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1. 저처럼 와인에 관심이 많으신 와린이분들!

 

책에 정말 와인에 모든 것을 알려준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방대한 양의 정보가 있습니다!

 

 

와인에 관한 기본적인 지식부터

 

세분화 되어있는 지식들까지!

 

 

 

2. 와인책이 너무 어렵다 난 책만보면 잠이 온다!

 

글자만 가득한 와인서적은 그만!

와인폴리의 공동저자인 메들린 퍼켓 (Madeline Pucktte)이 

시각디자인을 했었는데요 그 때문인지 와인폴리 안에는

눈이 즐겁게 해주는 컬러풀한 일러스트들이 많아 지루함을 덜어줍니다!

 

3. 와인의 아로마를 좀 알면서 마시고 싶다!

 

왜 그런거 있잖아요 와인을 마시면서 비비노 검색 필수인데

유저들이 남겨놓은 와인의 아로마가 너무 주관적이라

뭔가 신뢰할 수 있는 오피셜한 정보가 필요할때

 

포도 품종별로 해당품종의 아로마휠 (Aroma Wheel)이 있어서

마시면서 내가 생각하던 아로마를 찾으면 마시는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굵직한 품종들 위주로 조금만 보여드릴께요 ㅎㅎ

 

 

올리다 보니 많아졌네요 ㅎㅎ

 

아무튼 이렇게 아로마 휠도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책을 구매하고나서 저희에게 남은 일은 부지런히 마시며 

아로마휠을 외우는 것이겠죠? ㅋㅋ

 

 

마지막은 최근에 투핸즈를 마시며 찍은 사진과 함께 ㅋㅋㅋㅋ

 

모두들 행와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