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파클링 와인 (Sparkling Wine)/와라 Wine Life

떠오르는 와인성지 삐에로 마켓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와인성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ㅎㅎ

 

 

평소에 와인을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이런 생각들을 해보실겁니다.

 

 

 

내가 산 와인이 눈탱이 맞고 산 와인은 아닌가?




백화점은 비싸다던데 백화점 아니면 어디서 사야하지?




내가 산 와인들은 킹받게 다 어플보다 비싸네?

 

 

 

 

여러분 저 수탉이가 이런 고충을 덜어드리겠습니다!

 

열심히 발품팔고 여러 와인커뮤니티 들어가서 알아낸

 

와인성지들이니 가면서 구매하실때

 

저 한번 생각해주시고 블로그도 많이 방문해주세요^^

 

 

 

서론이 길었군요!

 

오늘 소개해드릴 와인성지는 바로

 

 

삐에로 마켓


입니다 ㅎㅎ

 

[네이버 지도]
삐에로마켓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로9가길 20
http://naver.me/xmitME3e

 

네이버 지도

삐에로마켓

map.naver.com

 

 

저처럼 뚜벅이신 분들이라면 지하철 타고

 

청량리역 1번 출구에서 내리셔서

 

도보로 한 10분내로 도착할것 같아요!

 

 

 

경동시장을 다녀와보신 분들이라면

 

아니 무슨 시장안에 쌩뚱맞게 와인샵이?

 

하실텐데요 ㅋㅋ

 

 

 

 

네 정말 이렇게 재래시장 안에 떡 하니 자리잡고 있습니다 ㅎㅎ

 

오픈은 작년 11월에 했습니다.

 

왜 이름을 삐에로 마켓으로 하셨냐 여쭤보니

 

기억하기 쉽게하려고 삐에로 마켓이라

 

지으셨다고 하네요 ㅎㅎ

 

 

 

매장 내부는 조금 협소한 편인데요 ㅎㅎ

 

 

그래도 안에 대중적으로 인기 끄는 친구들은

대부분 있는것 같아요~ 내피셜~ ㅋㅋ

 

상품 사진을 찍으려 했지만 가격 노출이 안되는 관계로

 

이렇게 매장 내부전경만 올렸습니다 ㅎㅎ

 

양해부탁드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와인을 고르기 전에

제가 생각하는 삐에로마켓의 몇가지만

말하고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1. 사장님은 핵인싸?
feat.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pierrot_market?utm_medium=copy_link 

 

 

다른 와인샵들과 다르게

 

사장님이 인스타로도 많이 활동하셔서

 

행사중인 와인이나 새로들어온 와인도 잘올려주십니다.

 

 

 

덕분에 쇼핑하러 가기전에 찾는와인의 유무도 알 수 있고

 

디엠을 보내드리면 가격도 말해주십니다 ㅎㅎ

 

 

2. 네임택을 주목하자!
feat. 비비노 (Vivino)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비비노 꼭 사용하시잖아요?

 

사장님이 그런점을 고안해서

 

대부분 와인의 네임택에 비비노 평점

 

해당 와인의 아로마도 센스있게 적어놓으셨습니다 ㅎㅎ

 

 

3. 온누리 상품권
feat. 비플제로페이

 

온누리 상품권을 아시나요?

 

흔히 재래시장에서 쓸 수 있는 상품권의 일종인데

 

삐에로 마켓도 재래시장에 있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으니

 

우리는 와인은 10% 추가로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는거죠!

 

상품권 구매 방법은 밑에 사진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ㅎㅎ

 

 

비플 제로페이 온누리 상품권 설명

 

자 이제 삐에로 마켓의 장점을 아셨나요?

 

저도 알게된 뒤로부터 항상 이용하는 중입니다 ㅎㅎ

 

 

 

이번을 포함해서 두번째인데

 

총 4병 구매하였구요.

 

그 중 한병은 저번에 포스팅한

 

조셉 페블레 부르고뉴 피노누아 입니다 ㅎㅎ

 

 

https://roosterwine.tistory.com/19

 

조셉 페블레, 부르고뉴 피노누아, 에프 드 페블레. (Joseph Faiveley, Bourgogne Pinot Noir, "F de Faiveley")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와인은 바로 조셉 페블레, 부르고뉴 피노누아, 에프 드 페블레. (Joseph Faiveley, Bourgogne Pinot Noir, F de Faiveley) 입니다 휴 ㅋㅋ 저어기~ 요즘 새로이 떠오르는 와인 성지에서

roosterwine.tistory.com

 

 

이번엔 이탈리아 산지오베제로 통일!

 

 

 

얼른 마셔서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ㅎㅎ

 

여러분도 행와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