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드와인 Red Wine/호주 (Australia)

투핸즈 날리 듀즈 (Two Hands, Gnarly Dudes) 202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군요 ㅋㅋ
최근 시험 준비 때문에 2주 정도 쉬었습니다 ㅠ

자 오늘 리뷰할 와인은음 요즘 최근에 자주 접했던투핸즈 픽처스 시리즈의

투핸즈 날리 듀즈
(Two Hands Gnarly Dudes)

입니다 ㅋㅋ
지난 엔젤스 쉐어에 이어서

https://roosterwine.tistory.com/10

투핸즈, 엔젤스 쉐어 (Two hands, Angels' Share) 2020

안녕하십니까~! 요즘 유튜브에서 끊임없이 보이는 친구가 있더라구요! 바로 투핸즈 엔젤스 쉐어 (Two Hands Angels' Share)입니다~ ㅎㅎ 한국인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와인이라고 하네요 오늘 리뷰하는

roosterwine.tistory.com

https://roosterwine.tistory.com/11

투핸즈, 엔젤스쉐어 (Two Hands, Angels’ Share) 2017

오늘은 지난번에 리뷰했던 엔젤스 쉐어 2020빈과 같은 와인인 투핸즈, 엔젤스쉐어 (Two hands Angels’ Share) 2017빈 입니다 ㅎㅎ 마셨던 시기가 비슷했는데 같이 비교해 마셨음 좋았을텐데 참을수가 없

roosterwine.tistory.com


한국에서 사랑받는
픽처스 시리즈중 하나입니다 ㅎㅎ

와인앤모어 서울숲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네이버 지도]
와인 앤 모어 서울숲점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
http://naver.me/5TO7NOyn

네이버 지도

와인앤모어 서울숲점

map.naver.com


40000원에 GET 하였구요
와인서쳐 가격은 29257원


보통은 30000만원 후반에서 40000원 중반으로
생각해서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 구매했어요 ㅎㅎ


날리듀즈 역시 픽처스 시리즈 중 하나인데요
이렇게 모아둔걸 보니 소장욕구가 조금 생기네요
공간 차지하니 레이블만 보관할까 고민도 됩니다 ㅎㅎ

레이블 (Label)

와인 이름: 투핸즈 날리 듀즈 (Two Hands Gnarly Dudes)

와이너리: 투핸즈 (Two Hands)

품종: 쉬라즈 (Shiraz)

지역: 호주> 바로사 벨리.
(Australia>Barossa valley.)

빈티지: 2020

도수: 14.2%


포도나무를 사진에 담아놓은 것 같습니다.

마실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확대해서 보니
잔잔한 감동? 이 밀려오는 게
갤러리 구경 갔던 때가 생각이 나는군요 ㅎㅎ


레이블 뒷면에는 날리듀즈에 관한
시적 표현과 그리고 제작일화가 적혀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따보겠습니다!

코르크가 없는 스크류 캡입니다!

테이스팅 노트
(Tasting Note)

요즘은 테이스팅 노트를 쓸 때
와인 폴리를 많이 참고하고 있습니다 ㅎㅎ

https://roosterwine.tistory.com/13

와인폴리 매그넘 에디션 (Wine Folly, Magnum Edition) 와인서적 리뷰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와인이 아닌 와인 책 리뷰하나 해볼까 합니다 ㅎㅎ 바로 와인폴리 매그넘 에디션! Wine Folly Magnum Edition! 이 아름다운 책 표지좀 보세요 ㅋㅋ 묵직하면서 임펙트 있는게 와인

roosterwine.tistory.com

혹시 여러분도 있으시다면 보시면서
테이스팅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뭔가 갈피를 잡아주는 느낌이랄까요?

중간 보라색

코어(Core): 딥 퍼플

림(Rim): 연한 보라색 혹은 루비


블랙 계열 열매

블랙커런트, 자두, 블랙체리, 블루베리향

오크향


미디엄 풀바디

타닌은 중하

산도 중

약간의 잔당감

째미(Jam) 한 뉘앙스

약간 묵직하게 다가오는 알코올

뒷맛(Length)은 하

아로마
흑후추, 시나몬, 토분, 화분 흙, 연기, 담배,
오크, 바닐라, 요거트.

음식 (Mariage)

죄송합니다 ㅎㅎ
깡와인으로 즐겼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같이 페어링 한다면

역시 레드는 소고기!

총평

영빈이라 풋풋한 느낌과 산도가 조금 튀는 느낌이 있었지만

쉬라즈의 매력이 충분히 느껴지는

맛있는 와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