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드와인 Red Wine/미국 (USA)

카니버 진판델 (Carnivor, Zinfandel)

728x90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오늘의 와인은 미국의 카니버 진판델 입니다.

요녀석은 이번에 신사 가로수길까지 발품팔러 나가면서 구매한 녀석입니다.
궁금하신분은 댓글남겨드림 알려드릴게요 ㅎㅎ


와인서쳐 가격은 14587원입니다.
는 22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합리적으로 잘 구매한 것 같아요!


레이블자인이 조금 독특하네요 ㅋㅋ
강렬한 블랙에 중앙이 뜯겨진듯
비어있습니다 ㅎㅎ


한번 읽어 볼까요?

와이너리: 카니버 (Carnivor)

이름: 카니버 진판델 (Carnivor Zinfandel)

빈티지: 2019

도수: 14.5%

품종: 진판델 100%

카니버의 Carnivor는
육식동물의 Carnivore에서 착안했다고 합니다 ㅋㅋ

https://www.carnivorwine.com/

Carnivor Wines | Red Wine Made to Pair With Meat

At Carnivor, we love big bold wines but we also love a smooth finish. We think you shouldn’t have to choose between the two. You deserve to have it all in one bottle, so we set out to create a wine with big, bold flavors and a silky, smooth finish. Savor

www.carnivorwine.com


여러 테이스팅 노트에서
육류와 참 잘어울린다는
평을 많이 봤었어요 ㅎㅎ


위와 같은 이미지가 많아서인지 홈페이지에도
고기와 와인을 많이 매칭시켜놨네요!


레이블 뒷면에서도 역시
고기와 잘어울린다는 것을 강조하고있네요 ㅋㅋ
고기를 위한 와인? 이런 느낌일까요?

오픈하겠습니다.


코르크향기
향기롭습니다 ㅎㅎ
좋아요!

바로 시음해보겠습니다!



굉장히 진합니다.
코어부분은 진한 퍼플이고
림부분은 붉은색이 띄는군요.


향이 정말 독특했어요
검은 과실향 상당히 째미한 (절인 과일) 느낌
자두향과 블랙커런트 느낌이 많이 나는데요
무엇보다 제일 독특했던건 크림향이 납니다.
상당히 강렬한 크림의 뉘앙스가 느껴졌어요.


바디감은 풀바디에 가깝습니다.
단맛이 뭉근하게 느껴집니다 잘 끓은 잼처럼요.
타닌보다는 스무스한 부드러움이 많아요.
산미는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음식(mariage)

오늘은 안주 리뷰가 없어요.
그냥 깡와인 마셨습니다 ㅎㅎ

고기와 함께하라는 카니버의 강추가 있으니
고기와 곁들여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총평

풀바디 와인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그리고 뭔가 독특한 뉘앙스의 레드와인을 찾으시는분

개인적으로 저는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ㅎㅎ

728x90